©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11월 첫째 주 다양한 장르의 신작이 관객을 만난다.

'루팡의 딸 극장판'

개봉 : 2022.11.01.

배급 : ㈜미디어캐슬

감독 : 타케우치 히데키

대대로 내려오는 도둑 집안, L 패밀리의 딸인 '하나'와 경찰 집안 아들인 '카즈마'. 둘은 사랑으로 서로의 처지를 극복하고 우여곡절 끝에 결혼을 해 딸 '안'을 낳는다. 평범한 일상도 잠시, 전설의 왕관을 노리는 적들에 의해 인질이 된 딸. 아이를 구하기 위해 '하나'는 다시 L패밀리의 슈트를 입게 된다.

'가재가 노래하는 곳'

개봉 : 2022.11.02.

배급 : 소니픽처스코리아

감독 : 올리비아 뉴먼

출연 : 데이지 에드가 존스, 테일러 존 스미스, 해리스 딕킨슨

어린 시절 가족에게 버림받고 자연과 유일한 친구였던 습지 소녀 '카야'. 세상과 단절된 채 성장한 그녀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체이스'가 어느 날 싸늘한 시체로 발견되는데… 그리고 유력한 살인 용의자가 된 '카야'. 비밀의 습지 소녀가 세상에 맞서 숨겨진 진실을 찾아 나선다.

'고속도로 가족'

개봉 : 2022.11.02.

배급 : CJ CGV

감독 : 이상문

출연 : 라미란, 정일우, 김슬기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텐트를 집 삼아 살고 있는 '기우'와 가족들. 다시는 마주칠 일이 없는 휴게소 방문객들에게 돈을 빌려 유랑하며 살아가던 이들이 어느 날, 한 번 만났었던 '영선'과 다른 휴게소에서 다시 마주치게 된다. 그리고 시작된 '영선'과 고속도로 가족의 여정 이야기.

'블랙 사이트'

개봉 : 2022.11.02.

배급 : 블루필름웍스

감독 : 소피아 뱅크스

출연 : 미셸 모나한, 제이슨 클락, 제이 코트니

병원 폭발 사고로 사랑하는 남편과 딸을 잃은 CIA 소속 분석가 '애비'. 어느 날, 폭발사고의 공범 '해칫'을 체포하지만, 그는 내부 공모자의 도움으로 수용소에서 탈출을 시도하며 요원들을 하나둘 제거하는데... 목숨을 건 쫓고 쫓기는 '애비'와 '해칫'의 액션이 시작된다.

'걸리버 리턴즈'

개봉 : 2022.11.03.

배급 : BoXoo 엔터테인먼트

감독 : 일리야 막시모프

출연(목소리) : 석승훈, 허성재

위험에 빠진 릴리풋 왕국을 도와주러 온 세계 최고의 모험가 '걸리버'. 그를 거인 영웅으로 믿고 있다는 릴리풋 왕국에 기대감을 갖고 도착했지만, 시민들의 반응이 이상하다. 거기에 더해 블레퍼스큐 왕국까지 릴리풋 왕국을 위협하는데… 진짜 거인 영웅이 되기 위한 '걸리버'의 새로운 모험 이야기.[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