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은행)©팝콘뉴스
(사진=신한은행)©팝콘뉴스

(팝콘뉴스=박예은 기자)신한은행은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 하는 고객 대상 최대 100만 마이신한포인트와 1만 원 땡겨요 쿠폰을 제공하는 '쏠트로 땡겨봄'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6일까지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와  땡겨요 앱 신규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우선,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 후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한 선착순 20만 명은 마이신한포인트를 2천 포인트부터 100만 포인트까지 랜덤 지급하고 땡겨요 배달비 쿠폰 3천 원을 받는다.

땡겨요 앱 신규 가입 후 신한은행 입출금 통장 및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최초 신규한 선착순 1만 명은 3천 마이신한포인트와 땡겨요 쿠폰 1만 원을 즉시 지급받는다.

또한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로 1회 2만 원 이상 결제 완료한 선착순 5만 명에게는 땡겨요 배달쿠폰 3천 원도 지급한다.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는 환전 시 100% 환율우대(전세계 30개 통화), 해외결제 및 해외 ATM 인출 시 수수료 면제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본 3대 편의점(로손, 세븐일레븐, 훼밀리마트) 5% 할인 ▲베트남 그랩(Grab) 및 롯데마트 5% 할인 ▲미국 스타벅스 5% 할인 등 우리나라 해외여행자들이 자주 방문하는 주요 국가에서도 특화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혜택으로 전 세계 1,200여 개 공항 라운지 연 2회 무료 이용,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