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뉴스
©팝콘뉴스
©팝콘뉴스
©팝콘뉴스
©팝콘뉴스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 3월 마지막 주 개봉하는 신작을 소개한다. 

 

<댓글부대>

개봉 : 2024.03.27.

배급 : (주)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감독 : 안국진 / 출연 :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

“기자님 기사 오보 아니었어요. 다 저희가 만든 수법이에요”

실력 있지만 허세 가득한 사회부 기자 임상진. 대기업 만전의 비리를 취재하지만, 오보로 판명되며 정직을 당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의문의 제보자가 자신을 온라인 여론 조작을 주도하는 댓글부대, 일명 ‘팀알렙’의 멤버라고 소개한다. 돈만 주면 진실도 거짓으로, 거짓도 진실로 만들 수 있다는 댓글부대. 과연 어디부터 진실이고, 어디까지 거짓인가?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

개봉 : 2024.03.27.

배급 :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감독 : 애덤 윈가드 / 출연 : 댄 스티븐스, 레베카 홀,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레이첼 하우스

“고질라X콩, 이번에는 한 팀이다!”

‘고질라’ VS ‘콩’, 두 타이탄의 전설적인 대결 이후 할로우어스에 남은 콩은 애타게 찾던 동족을 발견하지만, 그 뒤에 도사리고 있는 예상치 못한 위협에 맞닥뜨린다. 한편, 깊은 동면에 빠진 고질라는 알 수 없는 신호에 깨어나 푸른 눈의 폭군 스카 킹에 의해 위기에 처한 할로우 어스를 마주하게 된다. 고질라와 콩이 한 팀을 이뤄 세상을 지키기 위한 반격에 나선다.

 

<1980>

개봉 : 2024.03.27.

배급 : (주)제이앤씨미디어그룹

감독 : 강승용 / 출연 : 강신일, 김규리, 백성현, 한수연

“12.12 군사반란 5개월 후 우리의 세상이 무너지고 있었다”

평생 중국 음식점에서 수타면을 뽑던 철수 할아버지는 드디어 자기 음식점을 개업한다. 철수와 엄마, 아빠, 이모 그리고 새신랑이 될 삼촌과 예비 신부까지. 철수네 대가족은 이제 행복한 꿈만 꾸면 된다고 생각했지만, 1980년 5월 때아닌 겨울이 시작된다.

 

<래빗스쿨 2: 부활절 대소동>

개봉 : 2024.03.27.

배급 : ㈜버킷스튜디오

감독 : 우테 폰 뮌쇼폴

“부활절 가디언즈 계란을 지켜라!”

부활절에 계란을 나눠주는 토끼 기사단으로 뽑힌 래빗스쿨의 사고뭉치 맥스. 친구들과 함께 알록달록 부활절 계란과 즐거운 축제를 준비하던 어느 날, 갑자기 래빗스쿨 전설 속 황금알이 검게 변한다. 설상가상 토기 대신 기사단이 되려고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는 여우 가족이 부활절 축제를 망치려 공격해 오는데…

 

<잠행>

개봉 : 2024.03.27.

배급 : (주)이놀미디어

감독 : 관지요 / 출연 : 유덕화, 임가동, 펑위옌, 임달화

“누구도 믿지 마라! 마약왕 VS 경찰 VS 언더커버 쫓고 쫓기는 대결이 시작된다!”

다크웹을 통해 마약 밀매의 온상이 된 홍콩. 전 세계를 자신의 손아귀에 넣으려는 마약왕 조지 램. 그를 쫓는 행동파 경찰 에디와 그 사이에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언더커버 호사우. 거대한 운명의 폭풍 속, 세 남자의 목숨 건 추격이 몰아친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