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서 치킨 메뉴 주문 시 생맥주 최대 3천원, 아사히 캔맥주 2천원 할인 혜택
치킨메뉴 포장 시 3천 원 할인+배달의민족 배달비 무료에 리뷰이벤트까지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진희 기자)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의 치킨 브랜드 ‘마마치킨’은 연말을 맞아 매장을 방문해 치킨 메뉴와 함께 맥주 주문 시 인기 맥주 3종에 최대 3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12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마마치킨의 ‘12월 이벤트’는 카스 생맥주와 아사히 캔 맥주는 각각 2천원의 할인을, 버드와이저 생맥주에는 3천원의 할인이 제공돼 한달 내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치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4인 이상이 방문한 치킨 메뉴 주문 고객에게는 인기 사이드메뉴인 국물떡볶이를 무료 증정한다.

이와 함께 마마치킨은 ‘배달의민족’ 주문 시 배달비 무료 혜택 제공과 더불어 리뷰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뷰 작성 시 ‘케이준후라이’ 또는 ‘치즈볼’ 중 1종을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치킨 메뉴 포장 고객에게는 3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12월 내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마마치킨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마마치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오는 가운데 여럿이 함께하는 연말 모임에 더 큰 혜택이 될 수 있는 인기 맥주 할인을 기획했다”며 “마마치킨이 준비한 12월 이벤트와 함께 따뜻하고 뜻깊은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