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홈플러스 퀴즈) ©팝콘뉴스
(사진=홈플러스 퀴즈)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 19일 출제된 앱테크 애플리케이션 H.Point(H포인트), 우리원(WON)멤버스, 홈플러스,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케어나우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MZ세대 사이에 추천되는 재테크 방식으로 앱테크가 있다. 앱테크는 스마트폰 등으로 앱 광고나 이벤트, 만보기, 퀴즈 등에 참여해 포인트를 얻는 행위를 말한다. 포인트는 일정 수준 이상 쌓이면 환급이 가능하다.

이날 H포인트 퀴즈는 [설 명절을 맞아, 매일 1회 참여 가능한 랜덤 쿠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해요. 그리고 'OOO의 잃어버린 세뱃돈' 이벤트도 있는데요. 여기서 OOO은 누구일까요?]이며 정답은 '큐엘이'이다.

우리WON멤버스 데일리 퀴즈는 [백로 효과라고도 하며, 특정 상품에 많은 사람이 몰리면 차별성을 확보하기 위해 다른 상품을 구매하려고 하는 현상은 무엇인가?]이며 정답은 '스놉 효과'이다.

홈플러스 퀴즈는 [선명한 마블링과 풍부한 육즙의 미국산 소고기는 곡물비육 소고기로 육질이 연하고 부드럽습니다. 곧 다가올 명절에 초이스 냉장 찜갈비로 맛있고 푸짐하게 온가족 즐겨보세요. 이번주 미국산 초이스 냉장 찜갈비의 100g당 행사 가격은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2460'이다.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용돈퀴즈는 [고급 원재료와 좋은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초콜릿 로코초코 프로틴볼. 로코초코는 OOOO산 카카오매스를 사용해 깊고 진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고, 식물성 단백질과 분리유청단백을 사용해 건강하게 단백질 함량을 높였습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네덜란드'이다. 

케어나우 오늘의 OX퀴즈는 [화상을 입었을 땐 재빨리 얼음찜질을 하는 것이 좋다]이며 정답은 'X'이다.

후다닥 퀴즈는 [일반적으로 뇌출혈을 제외한 두통 원인은 MRI를 통해 검사한다]이며 정답은 'O'이다.

각 앱테크 퀴즈는 해당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적립 포인트는 상이하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