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여름 텐트폴 무비 개봉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관객의 기대를 충족할 대작이 연이어 개봉한다.

'모가디슈'

개봉 : 2021.07.28.

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감독 : 류승완

출연 :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구교환

대한민국이 UN 가입을 위해 동분서주하던 1991년, 내전으로 총알과 포탄이 빗발치는 모가디슈에서 대한민국 대사관의 직원과 가족들의 생존이 시작된다. 그리고 그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북한 대사관의 일행들까지! 과연 그들은 모가디슈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

'방법 : 재차의'

개봉 : 2021.07.28.

배급 : CJ ENM

감독 : 김용완

출연 : 엄지원, 정지소, 정문성, 김인권

tvN 드라마 '방법'에 이어 영화까지 이어진 '방법 : 재차의'. 살인사건 현장에서 피해자와 함께 용의자의 시체가 발견된다. 그러나 용의자는 이미 3개월 전 사망한 것으로 밝혀져 혼란에 빠진 경찰. 되살아난 시체 '재차의'에 의한 연쇄살인사건을 막기 위한 유일한 '방법'이 온다. 과연 '재차의'를 조종하고 있는 배후는 누구일까?

'정글 크루즈'

개봉 : 2021.07.28.

배급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감독 : 자움 콜렛 세라

출연 : 드웨인 존슨, 에밀리 블런트, 에드가 라미레즈

미지의 세계 아마존에서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스릴을 선사하는 재치 넘치는 크루즈 선장 프랭크. 고대 아마존의 전설을 쫓아 영국에서 온 식물 탐험가 릴리 박사가 의학의 미래를 바꿀 '치유의 나무'를 찾는 여정에 함께 할 것을 제안하면서, 두 사람의 순탄치 않은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전설을 믿는다면 저주도 믿어야 한다!

'우리, 둘'

개봉 : 2021.07.28.

배급 : 그린나래미디어㈜

감독 : 필리포 메네게티

출연 : 바바라 수코바, 마틴 슈발리에

아파트 복도를 사이에 두고 서로 맞은편에 살고 있는, 20년째 사랑을 이어온 두 연인 니나와 마도. 마도는 니나의 제안으로 두 사람의 관계를 가족에게 고백하고 싶지만 용기를 내기가 쉽지 않다. 성 정체성을 숨긴 채 살아온 두 사람이 당당히 노년을 함께할 수 있을까?

'배틀 크랙'

개봉 : 2021.07.29.

배급 : ㈜이놀미디어

감독 : 존 슈이츠

출연 ; 브루스 윌리스, 토마스 제인

2242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 인구로 인해 더 이상 지구에서의 생존이 불가능하다. 인류는 제2의 지구로 이주를 진행하는데, 우주를 항해하는 도중 선원들이 하나둘씩 사라지기 시작하며 모두가 혼란에 빠진다. 우주선에 '다른 존재'가 있다! 그리고 인류의 멸망을 불러올 충격적인 비밀이 밝혀지는데…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