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까지 본품 10% 할인, 10% 적립 등 혜택... 경품행사도

▲ 동아제약이 오는 2월 14일가지(사진=동아제약) ©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 동아제약의 공식 브랜드몰 '디몰(Dmall)'이 설맞이 할인행사 '설렘데이'를 진행한다.

오는 2월 14일까지 '디몰(Dmall)'에서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의 30일분과 37일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오쏘몰 이뮨을 구매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오쏘몰 이뮨 1일분이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판매가의 10%는 적립된다.선물용 프리미엄 쇼핑백도 무료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구매 금액 순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오쏘몰 이뮨 30일분 ▲셀파렉스 눈 솔루션▲커피쿠폰▲디몰 적립금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동아제약 오쏘몰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 분들의 소비 패턴을 고려해 디몰을 통한 특별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을 선물해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쏘몰은 약 30년간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 연구를 해온 독일의 헬스케어 그룹으로 오쏘몰 이뮨은 각 영양소를 원료 성분의 특성을 반영해 배합, 액상과 정제 두 가지로 출시한 제품이다.

1개월 분으로 구성된 30개입 패키지와 37일분 패키지, 1주일 분으로 구성된 7개입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