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Earth, With Us' 테마 맞춰 친환경 소재로 제작... 이벤트도

▲ 한섬이 자사 쇼핑몰 '더한섬닷컴' 오픈 5주년을 기념해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현대백화점) ©팝콘뉴스

(팝콘뉴스=권현정 기자)현대백화점그룹 한섬이 자사 패션몰 '더한섬닷컴' 론칭 5주년을 맞아 친환경 컬렉션 출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타임·마인·시스템·오브제·랑방컬렉션 등 13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들 브랜드는 총 20개의 '5주년 기념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 테마는 'With Earth, With Us'다. 테마에 맞춰 이번 컬렉션 전 상품은 패트병에서 추출한 리사이클 직물(패브릭)과 인조 털로 만든 '에코 퍼' 등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다.

이번 컬렉션 대표 상품은 ▲타임 '리사이클 퍼 재킷' ▲마인 '후드 집업 베스트' ▲더 캐시미어 '캐시미어 니트 드레스' ▲시스템 '재생 캐시미어 집업 가디건' 등이다.

한섬 관계자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컬렉션 판매수익금의 10%는 '환경재단 어린이 환경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행사기간 더한섬닷컴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신규 가입일로부터 5일간 사용이 가능한 5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누매 누적 금액에 따라 구매 금액의 10%를 온라인 쿠폰으로 제공하는 환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6일까지는 매일 5명을 추첨해 특정 상품을 5만 5555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상품은 마인의 후드집업 베스트, 더 캐시미어 친환경 니트 원피스, 시스템 재생 캐시미어 집업 가디건 등 5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