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장애인 직업합창단

▲ 골프존뉴딘그룹이 사회공현활동의 일환으로 설립한 자회사형 장애인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2020년도 신규 단원을 공개 모집한다(사진=골프존).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골프존이 국내 유일의 장애인 직업합창단 단원을 신규 모집한다.

골프존뉴딘그룹은 사회공현활동의 일환으로 설립한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뉴딘파스텔(대표이사 한테정)이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2020년도 신규 단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국내 거주 중인 만 20세 이상의 장애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차 서류 전형과 2차 실기전형으로 실시된다.

서류 전형은 뉴딘파스텔 블로그에 업로드된 입사지원서 및 제출 서류를 작성해 오는 12일 24시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며 13일 뉴딘파스텔 블로그 공지를 통해 합격자를 발표하고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한다.

오는 17일 골프존타워서울에서 열리는 실기 전형의 경우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응시 자격이 주어지며 오디션 당일에는 자유곡 1곡과 지정곡 1곡, 인터뷰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22일 블로그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으로 오는 2월부터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정식 단원으로 채용되어 활동하게 된다.

뉴딘파스텔 한태정 대표이사는 “올해도 예술적 역량을 가진 장애인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신규 단원 모집을 진행하며 음악적 재능을 가진 장애인들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 꿈을 가진 장애인들이 다양한 무대 경험과 본인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이번 단원 채용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문의 사항은 뉴딘파스텔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