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구(구미/안동), 포항 노선 개설

▲ 강원도 태백에 소재해 오투리조트 스키장은 겨울철 시즌을 맞아 스키어와 보더들을 위해 시즌버스를 운영한다(사진=부영그룹).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부영그룹 오투리조트가 겨울철 스키장 이용객 편의 제공을 위해 시즌버스를 운행한다.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오투리조트는 오는 21일부터 내년 2월 9일까지 스키어와 보더들의 스키장 접근성을 높이고 자가 차량을 이용하지 않아도 편안하게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시즌버스를 운행하기로 했다.

시즌 버스 운행 지역은 서울과 대구(구미/안동), 포항 노선이다.

서울권 노선은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만 운영되며 장소는 사당, 신촌, 노원, 광진, 신림, 목동, 반포, 여의도, 청량리, 명동, 테헤란 등에서 탑승이 가능하고 서울 기준 왕복 요금 고속버스 편도 요금보다 저렴하게 운영한다.

또 대구(구미/안동), 포항 노선은 해당기간 동안 상시운행(10명 이상 모집시 운행)하며, 지역별 지정 구역에서 탑승할 수 있다.

자세한 탑승 장소는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으며 예약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가능하다.

한편, 오투리조트 스키장은 태백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정상 1420m 백두대간의 함백산 자락에 자리잡고 있어 경치가 일품이고 스키장과 골프장, 콘도, 유스호스텔을 갖춘 사계절 종합 휴양리조트로 총 424실의 객실이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