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2020 크크크 페스티벌’ 개최

유명 크리에터들 출연해 놀이학습 제공

김보연 기자 | 입력 : 2019/12/10 [10:17]

▲ '2020 교원딥체인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이 내달 4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사진=교원그룹). © 김보연 기자

(팝콘뉴스=김보연기자) 함께 즐기는 문화체험을 통해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내달 4일부터 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딥체인지’를 모토로 ‘2020 교원 딥체인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7년부터 교원그룹이 지향하는 미래 비전을 제시하며 고객과 함께 즐기는 문화 체험을 하는 데 역점을 두고 있다.

 

지난 1회 미래교육체험전 ‘딥체인지 에듀’에 이어 2020년 교원그룹 신사업 '온라인 플랫폼' 사업 론칭을 위해 뉴미디어 트렌드를 겨냥한 크리에이티브 문화를 고객과 함께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한다.

 

▲마이린 ▲라임튜브 ▲대도서관 등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출연하며 ‘크리에이터와 함께 크리에이티브하게 즐기는 크나큰 미래 상상’이란 주제로 브랜드별 체험 공간을 조성해 교원그룹의 각 브랜드를 놀이를 즐기듯이 교감하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크리에이티브 ▲교육문화 ▲생활문화 등 3개 체험존(Zone)으로 운영된다.

 

행사 첫날에는 '제 1회 키즈 크리에이터 선발대회'로 크로마키 스튜디오, 각종 촬영 장비 등 1인 크리에이터 체험관을 마련한 '크리에이티브존'에 메인 무대를 설치해 크리에이터, 관람객, 팬들이 함께하는 쌍방향 프로그램을 라이브로 진행한다.

 

또 '교육문화'와 '생활문화존'은 교원만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콘텐츠로 ▲전시 ▲교육 ▲체험이 한데 어우러진 테마형 복합문화공간으로 '구몬학습'은 쇼핑하며 연산과 사고력을 키우고 스마트구몬 상품을 체험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에듀존은 레트로 컨셉을 접목해 '스마트빨간펜', '레드펜AI 코딩'을 체험하고 '웰스'와 '더오름' 브랜드 공간은 각 제품 체험과 편안한 힐링 공간으로 채워 휴식을 제공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1회 미래교육체험전에 이어 고객들과 소통하며 교원그룹이 성장하는 모습을 체험할 수 있도록 ‘딥체인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을 준비했으며 브랜드를 알리는 것 보다 함께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번 '2020 교원딥체인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의 입장권은 1만원으로, 홈페이지와 인터파크티켓에서 구매 하거나 당일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교원그룹,빨간펜,대도서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