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SNS 채널 운영…소통 창구 확대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에 최신 소식 게재

김제경 기자 | 입력 : 2019/12/09 [14:31]

▲ JB금융그룹이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SNS 채널을 오픈했다(사진=JB금융그룹).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JB금융그룹이 고객과의 소통 창구 확대를 위해 페이스북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다.

 

JB금융그룹(회장 김기홍)은 공식 SNS 채널 신규 오픈을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로 변화하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에 발맞춰 고객과의 소통 채널 강화에 나선다.

 

그룹 공식 SNS 채널에서는 은행, 캐피탈, 자산운용 등 다양한 금융 분야에서 JB금융그룹이 영위하는 사업 부문과 각종 정보를 동영상, 카드 뉴스 및 인포그래픽 등 뉴미디어 콘텐츠를 선보인다.

 

아울러, 최근 출범한 SNS 대학생 홍보대사 ‘브릿지’ 활동을 통해 공식 SNS 채널 홍보 활성화를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JB금융그룹 관계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JB금융그룹 사업 부문에 대해 알기 쉽게 전달하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대중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B금융그룹은 그룹 내 홍보 강화를 위해 그룹 웹진 ‘아우름’도 운영 중이다.

 

지난해 8월 오픈한 ‘아우름’은 계열사 사업ㆍ사회공헌ㆍ기업문화 등 회사와 관련된 최신 소식을 게재하고 있다.

 

해당 웹진은 온라인과 모바일 기반으로 JB금융그룹 임직원의 약 60%가 주마다 1회 이상 방문, 소통의 창구로 자리매김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JB금융그룹,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