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KEB하나은행, 영하나 마케팅크루 & 러닝크루 2기 수료

젊은 청춘들과 함께 호흡하며 희망과 도전 메시지 전달

김제경 기자 | 기사입력 2019/12/06 [13:01]

KEB하나은행, 영하나 마케팅크루 & 러닝크루 2기 수료

젊은 청춘들과 함께 호흡하며 희망과 도전 메시지 전달

김제경 기자 | 입력 : 2019/12/06 [13:01]

▲ KEB하나은행이 5일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수료식을 가졌다(사진=KEB하나은행).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KEB하나은행이 미래 금융의 선진화를 위해 젊은 세대들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청춘 마케팅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5일 ‘청춘이 마케팅하다!’라는 주제로 지난 3개월간 진행해 온 대학생 참여형 마케팅 프로그램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수료식을 가졌다.

 

‘영하나 마케팅크루’는 젊은 대학생 시선에서 KEB하나은행의 새로운 마케팅 방안과 미래 전략을 직접 수립하고 진행함으로써 Z세대의 참신한 생각과 시각을 은행에 불어넣어 새로운 변화와 활발한 소통을 도모하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KEB하나은행 영하나 마케팅크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선발된 7개 팀 34명의 ‘영하나 마케팅크루 2기’ 대학생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K리그 축덕카드’, ‘도전 365적금’ 등 KEB하나은행 상품을 주제로 SNS 채널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과 축구경기장, 대학교 등에서의 오프라인 마케팅을 직접 수행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리테일 신규시장을 활용한 금융 신상품 패키지와 광고 캠페인 전략을 제안한 전국 대학생광고연합동아리 '애드플래쉬'팀이 대상을 차지하고 총 6백만 원 상당의 장학금 전달을 마지막으로 공식 활동이 마무리 됐다.

 

앞서 지난달 수료식을 가진 ‘영하나 러닝크루 2기’ 39명의 대학생 중 우수 활동자 10인에게는 지난 12월 1일 개최된 마카오 국제마라톤 대회에 참가하는 특전을 제공했다.

 

영하나 러닝크루는 러닝을 통해 건강한 KEB하나은행의 이미지를 전파하고 길거리 쓰레기를 수거하며 환경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시민에게 홍보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KEB하나은행 개인영업그룹 정춘식 부행장은 수료식에서 “청년들과 함께 희망과 도전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한 크루 프로그램을 통해 앞으로도 KEB하나은행은 청춘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사랑 받는 은행이 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청춘마케팅,영하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