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치즈볼 먹고 오크밸리로 레츠고

교촌치즈볼과 교촌닭갈비볶음밥 2종 확대 판매

김보연 기자 | 입력 : 2019/12/05 [17:44]

▲ 교촌에프앤비㈜가 신규 사이드메뉴 ‘교촌치즈볼’ 2종 출시와 함께 기존 시범 판매 중인 ‘교촌닭갈비볶음밥’ 2종을 확대 판매를 시행 (사진=교촌)     ©김보연 기자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교촌이 5일부터 신규 사이드메뉴 ‘교촌치즈볼’ 2종 출시와 함께 기존 시범 판매 중인 ‘교촌닭갈비볶음밥’ 2종을 확대 판매 한다.

 

판매 매장은 교촌치킨 홈페이지 및 주문앱 메뉴 소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교촌치킨은 에멘탈 치즈와 그뤼에르 치즈를 녹여 빵이나 소시지를 찍어 먹는 퐁듀 스타일을 착안해서 만든 ‘교촌퐁듀치즈볼’과 달콤한 초코 찹쌀볼 안에 진한 고르곤졸라 치즈가 듬뿍 들어간 ‘교촌고르곤치즈볼’을 새롭게 출시했다.

 

또 지난 3월 출시한 가정간편식(HMR) 제품인 교촌닭갈비볶음밥은, 깻잎과 깎두기와 함께 매콤한 고추장 소스가 들어간 ‘교촌닭갈비볶음밥’과 간장 소스로 볶은 ‘교촌 궁중닭갈비볶음밥’ 두 종류를 판매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고객 니즈에 맞춰 치즈볼과 볶음밥 사이드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맛에 맞춰 다양한 사이드 메뉴로 가맹점 경쟁력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촌 주문앱을 통해 치즈볼과 볶음밥 사이드 메뉴 주문 후 시식평을 남기면 오크밸리 숙박권, 교촌오리지날상품권 등을 추첨해 증정하며 관련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교촌치킨,오크밸리,닭갈비볶음밥,치즈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