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골프존, ‘골프대디 나스모 AI 분석 서비스’ 출시

골프대디 어플 통해 유저의 ‘스윙’ AI 분석 제공

김제경 기자 | 기사입력 2019/12/05 [11:31]

골프존, ‘골프대디 나스모 AI 분석 서비스’ 출시

골프대디 어플 통해 유저의 ‘스윙’ AI 분석 제공

김제경 기자 | 입력 : 2019/12/05 [11:31]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골프존이 유료 회원을 위해 골프대디 앱을 통해서 유저의 베스트&워스트 샷을 자동으로 분석하고 유저와 프로의 샷 비교 플레이 영상도 제공한다.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은 5일 업계 최초로 유저의 ‘스윙’을 AI(인공지능)로 자동 분석해 제공하는 ‘골프대디 나스모 AI 분석 서비스’를 전격 론칭했다.

 

골프대디 회원은 18홀 라운드 완료 후, 골프대디 앱을 통해 자신의 나스모(나의 스윙 모션) 티샷 중 AI로 자동 분석된 베스트와 워스트 샷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자신의 나스모 영상 중 월 최대 10개까지 원하는 영상을 분석 요청할 수 있다.

 

영상 분석의 경우 스윙시 일어서거나 주저앉는 현상, 백스윙시 타겟 반대 방향으로 몸이 밀리는 현상, 타겟 방향으로 몸이 쏠리는 현상 등을 AI로 분석해 기준선과 오차선을 표시해 올바른 자세를 교정시켜준다.

 

아울러 자신의 샷과 프로의 샷을 비교할 수 있는 플레이 영상을 제공하며 나스모 플레이 화면 중 어드레스부터 피니시까지 원하는 구간을 선택해 볼 수도 있다.

 

골프존 멤버십사업부 정준 부장은 “골프대디를 통해 업계 최초로 AI를 통한 스윙 분석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편의를 높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골퍼를 위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출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골프존은 지난 6월에도 골프대디 앱을 통해 ▲백스핀 ▲헤드스피드 ▲볼스피드 ▲클럽패스 등 유저의 샷과 비거리, 구질 등을 분석할 수 있는 ‘샷 분석 서비스’를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골프대디는 골프존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로 스크린ㆍ필드ㆍ골프용품에 이르기까지 골퍼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제휴사 혜택을 하나의 앱을 통해 간편하게 누릴 수 있다.

 

골프대디 멤버십 서비스 이용은 골프존 앱과 골프대디 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골프존,골프대디,나스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