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은 교육행정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평생패스’를 마련해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교육행정직 공무원 채용이해마다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다.

2017년 채용에 1,331명, 2018년은 2,062명, 2019년에는 597명이 증가한 2,659명을 채용해 매년 교육행정직공무원 채용이 증가하고 있다.

반면, 지원자는 전년도 대비 17% 감소한 34,780명으로 경쟁률은 오히려 낮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교육행정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평생패스’를 마련해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2021년까지 합격 시 제세공과금(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고, 2020년부터 매년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해도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과정이다.


에듀윌은 이번 과정에서 교육행정직공무원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독한 기초 특강’을 마련했고, 매월 업데이트되는 ‘핵심개념 테마특강’도 준비했으며, 여기에 ‘영어 어휘 특강’ 및 ‘실전연습 기출문제&해설강의’ 및 ‘면접 특강’도 구성했다.


특히, 교육행정직공무원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모의고사를 준비했다.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풀어본 후 각 회차별 성적이 누적되는 성적표를 받아볼 수 있으며,이를 기반으로 성적 분석과 함께 조정점수로 합격을 예측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이 교육행정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으로,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