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ㆍ9급 공시생 선호도 ‘교재 판매량’으로 입증

▲ 에듀윌의 7급, 9급 공무원 기본서 한국사 교재가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2020 에듀윌 7급, 9급 공무원 기본서 한국사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공무원 한국사 7급교재 부문 7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

해당교재는 지난 6월말 최신 개정판이 출간되면서 이와 동시에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것으로 7급과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들의 높은 선호도를 판매량으로 입증했다.

‘2020 에듀윌 공무원 기본서’ 교재의 시리즈는, 철저한 기출분석으로 2020년에 시행될 7급ㆍ9급 공무원 시험의 합격을 완성하는 기본서다.

특히 최근 5년간 출제된 7급과 9급공무원 시험 기출 유형을 완벽히 분석했다. 이를 바탕으로 7ㆍ9급 공무원 수험생이 개념 정리를 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기초지식부터 심화 내용까지 철저히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단계별 문제 구성과 풀이 학습으로, 복습부터 문제 유형 파악까지 꼼꼼하게 가능하도록 구성했으며, 7ㆍ9급 공무원 시험 문제 유형 반복 학습을 통해 오답률을 줄이는 것이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과목별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회독 플래너’를 제공하며 ‘핵심 테마 50선’, ‘빈출 법령집’ 등 7ㆍ9급공무원 시험 과목별 특화된 부가 자료를 제공한다.

현재 예스24 등 온라인서점을 통해 해당 도서 구매 시 ▲백지노트 ▲한반도 모양 지도&자 ▲포스트잇 등 합격템빨PACK을 증정한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