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유한재단, 청소년 글짓기대회 시상식 개최

1600여 명 참가해 58명 영예의 수상 안아

팝콘뉴스 | 기사입력 2019/06/24 [14:16]

유한재단, 청소년 글짓기대회 시상식 개최

1600여 명 참가해 58명 영예의 수상 안아

팝콘뉴스 | 입력 : 2019/06/24 [14:16]

▲ 초,중,고등부 시상자들과 왼쪽부터 이정희 유한양행 사장, 홍기삼 심사위원장, 한승수 유한재단 이사장, 연만희 유한양행 고문, 조욱제 유한양행 부사장(사진=유한양행)     © 팝콘뉴스


(팝콘뉴스=팝콘뉴스기자) 유한재단(이사장 한승수)은 지난 22일 오전 유한양행 본사 대강당에서 ‘제28회 전국 청소년 글짓기대회’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에는 한승수 유한재단 이사장, 연만희 유한양행 고문, 이정희 유한양행 사장, 조욱제 유한양행 부사장, 홍기삼 심사위원장 등 대회 관계자들 및 대회 입상자의 가족들 2백여 명이 수상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다.

 

1600여 명의 전국 청소년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엄정한 심사를 거쳐 모두 58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고등부 대상(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정가을 학생(고양예술고), 중등부 대상(유한재단이사장상) 임진혁 학생(화성중), 초등부 대상(유한재단이사장상) 김다은 학생(궁내초) 등 수상자들은 각각 상패와 장학금을 수여 받았다.

 

한승수 유한재단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유한재단 설립자 유일한 박사님과 같이 자신의 자리에서 맡은바 일에 최선을 다하고, 바르고 성실하게 성장하여 앞으로 자신뿐 만 아니라 국가와 민족, 우리사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할 수 있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한재단은 창업자 故 유일한 박사의 뜻에 따라 청소년들에게 나라사랑 마음과 사고력의 기회를 줄 수 있는 취지로 전국 청소년 글짓기 대회를 개최해 3년마다 입선작을 책자로 발간, 전국 초중고교와 수상자들에게 배포하고 있다.

 
유한재단,청소년글짓기대회,유일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