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자 대상 종편 무제한 다시보기 이벤트 마련

▲ KT는 2월부터 7월까지 올레 tv의 ‘tv 에센스’ 이상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종편 무제한 다시보기’ 3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KT). © 팝콘뉴스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전국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JTBC의 ‘SKY 캐슬’ 등 종편 드라마의 인기가 점차 커져가는 가운데 KT가 종편 프로그램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KT는 2월부터 7월까지 올레 tv의 ‘tv 에센스’ 이상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종편 무제한 다시보기’ 3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tv 에센스’는 260여 개 국내 최다 채널을 제공할 뿐 아니라 매주 인기영화 1편을 포함한 150여 편의 영화ㆍ키즈 콘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는 ‘VIP 혜택존’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올레 tv 대표 요금제다.

지난 2016년 8월 가성비 높은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후 ‘tv 에센스’의 신규 가입자 수가 2배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프로모션은 JTBC와 채널A 및 MBN 3개의 종편 채널 중 하나를 선택해 무제한으로 다시 볼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을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최근 종영한 인기 드라마 ‘SKY 캐슬’부터 인기 예능 ‘아는 형님’이나 ‘도시어부’ 및 인기 교양 ‘나는 자연인이다’ 등 고객들이 즐겨 보는 인기 종편 프로그램을 마음껏 다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