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게시글 공유시 추첨 통해 상품 증정 이벤트 진행

▲ 청정원이 온라인 전용상품 '집으로 ON'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청정원 제공). © 편슬기 기자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청정원이 온라인 전용 상품 할인 기획전을 개최하면서 SNS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행사를 마련했다.

대상 청정원이 정원e샵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2일까지 ‘집으로ON 기획전’을 마련해그동안 ‘집으로ON’을 잘 몰랐던 소비자라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집으로ON 인기상품 선물도 받아 갈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대상 청정원은 ‘집으로ON 기획전’에서는 칼로리 고민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곤약볶음밥 3종 세트’를 할인가로 준비했다.

집으로ON이 선보였던 국민간식으로 인기를 끌었던 ‘즉석떡볶이’, ‘즉석짜장떡볶이’ 구성의 ‘떡볶이 2종 세트’를 할인 판매하며, 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였던 ‘렌지ON 매콤제육볶음’, ‘렌지ON 소불고기’ 2종 세트 역시 할인된 가격에 저렴하게 판매한다.

자신이 먹고 싶은 세트에 ‘좋아요’만 누르면, 10%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이 지급되며 세트 구입 후 페이스북, 카카오톡, 트위터 등 본인의 SNS를 통해 후기가 담긴 URL이나 응원 댓글을 홈페이지 내 댓글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집으로ON 상품을 증정한다.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청정원 #할인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