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어아사히 가을축제’ 상쾌하고 선명한 끝 맛 일품


(팝콘뉴스=이강우 기자)롯데아사히주류가 깊은 가을의 향을 즐길 수 있는 ‘클리어아사히 가을축제’를 한정 판매한다.

화려한 단풍을 듬뿍 담아낸 ‘클리어아사히 가을축제’는 가을 시즌 한정 제품으로, 클리어아사히의 상쾌한 맛과 화려한 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입 맥아인 ‘크리스탈맥아’를 한번 더 로스팅해 보리의 향긋한 향과 맛을 동시에 실현했으며 가을에 어울리는 호박색에 가까운 금빛을 띤다.

화려한 향을 제대로 표현하기 위해 시트러스향과 자몽향이 어우러지는 미국의 ‘서미트홉’을 활용해 작년보다 깊고 상큼한 향을 실현했다.

또 진한 홉의 쌉싸름한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은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매력을 선사한다.

클리어아사히 가을축제는 아름다운 붉은 단풍과 붉은색과 오렌지색의 그라데이션이 어우러져 가을의 풍요로움과 화려함을 담아 눈으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또 붉은색과 금색 그라데이션으로 클리어아사히 로고를 부각했으며, 가을에 걸맞은 보리의 맛과 풍부하고 화려한 향을 붉은색과 금색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해 제품의 특장점을 시각적으로 담았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캔맥주 타입의 500㎖ 용량의 알코올 도수 5도로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클리어아사히 가을축제는 특유의 부드러움과 텁텁하지 않은 깔끔한 끝 맛을 자랑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한정품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에게 새롭고 깔끔한 맛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클리어 아사히’는 지난 2008년 일본에서 출시한 이후 상쾌한 맛과 선명한 끝 맛으로 호평받고 있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클리어 아사히 가을축제’뿐만 아니라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 등 시즌성 한정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