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워터, 폼 앤 쉐이빙 등 전 제품 할인 판매

▲ 기본(Giibon)이 13일 오늘 단 하루 동안 지마켓 슈퍼딜로 고객 곁을 찾는다(사진=기본 제공).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기본(Giibon)이 13일 오늘 단 하루 동안 지마켓 슈퍼딜로 고객 곁을 찾는다.

미니멀 라이프 뷰티 브랜드 ‘기본(Giibon)’이 13일 하루 동안만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 신제품을 선보이고, 전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클렌징 워터 ▲블랙 올인원 ▲폼 앤 쉐이빙 등 3종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 강화했다.

‘클렌징 워터’는 클렌징 후에도 피부가 편안할 수 있도록 진정시켜주며, 맑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남성 에센스 옴므 라인으로 출시한 ‘블랙 올인원’은 스킨, 로션, 에센스의 기능을 단 하나로 해결 가능한 제품이며, ‘폼 앤 쉐이빙’은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 제거, 쉐이빙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저자극 기본 케어다.

이외에도 ▲스킨 에센스 ▲수분크림 ▲선블록 ▲폼클렌징 등 기존이 선보인 제품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는데 먼저, 13일 하루 동안은 전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수량에 관계없이 무료로 배송된다.

또한 3+1 이벤트를 진행해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랜덤으로 기본 제품을 선물한다.

기본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게 됐다”며 “이번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보고,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을 포함한 기본 8종 및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마켓 슈퍼딜 기획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