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한 관리 시스템으로 고객 만족 극대화

▲ KT그룹의 IT 서비스 전문기업 KT DS는 KT그룹의 통합업무관리시스템 구축과 운영 노하우를 담은 비즈니스 지원 솔루션 ‘케이빌링(K-BILLING)’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사진=KT DS).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KT DS의 맞춤형 비즈니스 관리 솔루션을 통해 사업자의 비즈니스의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게 됐다.

KT그룹의 IT 서비스 전문기업 KT DS는 KT그룹의 통합업무관리시스템 구축과 운영 노하우를 담은 비즈니스 지원 솔루션‘케이빌링(K-BILLING)’을 개발했다.

케이빌링은 상품과 계약 등을 통합 관리하거나 요금청구고객과 사업자 간의 정산관리를 정리하는 사업자의 비즈니스를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사업자는 케이빌링 서비스를 통해 ▲통합고객관리 ▲정산관리 ▲수납관리 ▲청구서, 영수증 관리 ▲메일 발송관리 등을 통합 관리할 수 있다.

특히 B2C는 물론 B2B 비즈니스를 모두 수용할 수 있는 유연한 기술력으로 개발돼 사용자의 환경에 맞춰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청구서와 영수증을 제작하고 발송하는 등 다양한 유틸리티와 오류감지 및 장애 예방을 사전에 감지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돼 고객의 비즈니스에 경쟁력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자체 개발 구조인‘OBICS DevPro(오빅스 데브프로)’와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사용을 함으로써 절감된 개발비용으로 고객사에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가격과 기능 면에서 경쟁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