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배수구 세정제 ‘드릴펑’ 단백질 흡착성분…이물질 빠르게 분해

▲ 머리카락 때문에 막혀 답답한 배수구를 피죤의 배수구 세정제 ‘드릴펑’으로 뚫는 동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4만 회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사진=유튜브 영상 캡쳐).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한 번쯤은 다 겪어봤을 답답하게 막혀버린 배수구를 한 번에 시원하게 뚫어주는 사이다 같은 동영상이 누리꾼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피죤의 배수관 세정제‘드릴펑’으로 머리카락을 녹이는 유튜브 동영상이 게시된 지 두 달이 채 되기도 전에 조회수 14만 회를 넘어서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머리카락으로 꽉 막힌 시험관에 초강력‘드릴펑’을 투입해 머리카락의 주성분인 단백질이 흡착성분에 의해 빠르게 분해되는 과정을 담았다.

오물에 의해 막혀버린 각종 배수관을 시원하게 뚫어주는‘드릴펑’은 이물질을 빠르게 분해할 뿐 아니라 강력한 살균작용으로 불쾌한 악취를 제거해주고 배관세척 전문업체와의 협업으로 금속 부식 방지제를 함유해 배관까지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가정에서 비치용으로 사용된다는 점을 고려해서 어린이 보호용 마개 적용으로 안전성도 갖춰 안전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

한편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은 피죤은 브랜드 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2018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에서 섬유유연제 부문 1위에 선정됐으며, 자사 제품인‘무균무때’도 살균세정제 부문에서 1위의 영광을 얻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