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백 명 목우촌 안심삼계탕 선물세트 증정

▲ 농협은행이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양팔을 걷어붙였다(사진=NH농협은행)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농협이 여름철 보양식도 챙기고 농가소득 증대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NH농협은행은 ‘농가소득 5천만 원 국민공감 캠페인’ 일환으로 ‘올원프렌즈의 메시지를 찾아라!’ 이벤트를 6월 한 달 동안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농가소득 증대를 기원하는 짧은 플래시영상을 보고 올원프렌즈의 메시지가 완성되는 순간을 캡쳐해 응모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총 5백 명의 당첨자에게 농협몰을 통해 목우촌 안심삼계탕 4kg을 증정한다.

홍보국 김지원 과장은 “우리 농산물 경품 증정을 통해 농가를 돕고, 농가소득 5천만 원 달성과 농업·농촌의 공익적 가치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2월부터 펼치고 있는 농가소득 5천만 원 달성 국민공감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5월에도 풍년기원 백일장 이벤트를 실시해 6만2천 건 이상의 좋아요, 약 4700여 개의 댓글이 게시됐으며 총 5백 명의 당첨자에게 농협몰을 통해 한우등심 불고기세트가 경품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농협은 이대훈 은행장 취임 이후 농가소득 증대를 위한 은행의 역할에 대해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강조하고 있다.

이대훈 은행장은 “은행이 수익을 내는 것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농협 본연의 가치인 농민의 경제적·사회적 지위 향상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한편 농협은행은 전사적인 농촌 일손돕기, 우수 농산물의 홍보, 농업인을 위한 금융지원에도 앞장서면서 SNS 연중 이벤트를 통해 농가소득 증대에 대한 범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키워드

#농협은행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