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휘 글루타치온',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위메프 9월 걷기왕', '11번가 버거킹', '픽스 트랩 전기 파리모기채' 등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사진=캐시워크)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 20일 진행 중인 헬스케어 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진행 중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소휘 글루타치온',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위메프 9월 걷기왕', '11번가 버거킹', '픽스 트랩 전기 파리모기채' 등이 있으며 정답은 다음과 같다.

소휘 글루타치온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소휘 글루타치온은 내 몸의 시간을 되찾는 시너지 블렌드로 OOO 에너지와 녹슬지않는 활력을 더합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화사한'이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라이브 39분 만에 1000박스 완판 '일하면서 얼른 마시니 시간도 절약되고 먹는 양이 확 줄어드네요~' 라이브채팅이 증명하는 버터커피! OOOO은 줄이고 건강한 지방으로 채워 아침대용으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OOOO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ㅌㅅㅎㅁ' 정답은 '탄수화물'이다.

위메프 9월 걷기왕 선발대회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지금 위메프에서는 매일 20P+OOO 1000P까지! VIP전용 출석체크에서 만나보세요~! 과연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ㅅㅊㅅ' 정답은 '선착순'이다.

위메프 9월 걷기왕 선발대회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재 문제는 [위메프 걸으면 얻을 수 있는 소확행! OOO 인증하면 최대 10,000P를 얻을 수있는 걷기왕 선발대회!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과연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ㅁㅂㄱ' 정답은 '만보기'이다.

11번가 버거킹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OOO 골든 치즈렐라 와퍼 출시 기념 특가! 인기메뉴 최대 54% 할인! OOO 브랜드 이름은 무엇일까요? TASTE IS KING~!]이며 초성 힌트는 'ㅂㄱㅋ' 정답은 '버거킹'이다.

11번가 버거킹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버거킹 골든 치즈렐라 와퍼 출시 기념 특가! 인기메뉴 최대 OO% 할인!]이며 정답은 '54'이다.

픽스 트랩 전기 파리모기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픽스 트랩 전기 파리모기채는 2중 안전장치로 사고를 방지하며 국내 최초 트랩 기능으로 해충을 유도하여 OOOO하는 강력하고 빠른 충전식 무선 전기 모기채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ㅈㄷㅌㅊ' 정답은 '자동퇴치'이다.

픽스 트랩 전기 파리모기채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 번째 문제는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는 2중 안전 장치와 촘촘한 3중 그물망으로 안정성을 높였으며, 직접 작동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OOOO을 통해 해충을 유도하여 자동살충이 가능합니다. O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초성 힌트는 'ㅌㄹㄱㄴ' 정답은 '트랩기능'이다.

이외에 변경 출제되고 있는 ▲'키토선생 저당굴림만두'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가득한육즙' ▲'싸고좋아 반달 눈썹 정리세트 눈썹미인' 관련 정답은 '2' ▲'모니모' 관련 문제 정답은 '모니머니'이다.

돈버는퀴즈가 시작되면 잠금화면에서 퀴즈상자가 나타난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찾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찾았다면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하면 된다.

힌트를 검색해 정답을 맞췄다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잠금화면 퀴즈상자를 놓쳤다면 캐시워크 퀴즈 메뉴, 캐시워크 피드, 캐시워크 공지사항 등을 통해 돈버는퀴즈를 확인할 수 있다.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으며, 동일한 아이템 퀴즈는 중복 참여할 수 없다.

한편 캐시워크는 만성질환 예방을 위해 건강한 습관 '하루 만 보 걷기'를 매일 성공하고 보상으로 캐시를 받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이다. [팝콘뉴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