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블록버스터부터 오싹한 공포까지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유진 기자)코로나19로 개봉이 연기돼 많은 영화 팬들의 아쉬움을 샀던 마블의 슈퍼 히어로 무비 '블랙 위도우'가 마침내 관객을 찾는다. 이외에도 공포, 코미디,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신작이 관객의 폭을 넓힌다.

'블랙 위도우'

장르 : 액션

개봉 : 2021.07.07.

배급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감독 : 케이트 쇼트랜드

출연 : 스칼릿 조핸슨, 플로렌스 퓨

마블 어벤저스의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의 단독 이야기. 베일에 싸여있던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부터 '어벤저스 : 인피니티 워' 사이에 일어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폭발하는 리얼 액션과 등장인물들 간의 찰떡궁합 티키타카를 맛볼 수 있는 영화! 큰 스크린으로 보는 걸 추천~!

'CCTV'

장르 : 공포

개봉 : 2021.07.07

배급 : 마루아트센터

감독 : 김홍익

출연 : 곽도원, 김단미

제작 한지 무려 12년 만에 개봉하는 영화 'CCTV'. 십 년 전 끔찍한 살인사건의 유일한 생존자를 찾아간 유튜버의 인터뷰. 그리고 밝혀지는 십 년 전 한 방송국의 잔인한 살상극의 진실. 살해 현장이 녹화되어 있는 CCTV 테이프와 아직도 끝나지 않은 복수극! CCTV의 공포가 찾아온다.

'트립 투 그리스'

장르 : 코미디

개봉 : 2021.07.08.

배급 : 찬란, 하이, 스트레인저

감독 : 마이클 윈터바텀

출연 : 스티브 쿠건, 롭 브라이든

영국의 유명 꽃중년 배우 스티브 쿠건과 롭 브라이든이 뭉쳤다. '옵저버' 매거진의 제안으로 6일의 만찬을 위해 그리스 여행을 떠난다. 터키 아소스를 시작으로 그리스 아테네, 이타카까지. '오디세이' 속 오디세우스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낭만적인 미식 여행을 통해 인생과 예술, 사랑에 대한 두 남자의 유쾌한 대화를 담아냈다. 보는 이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대리만족 여행기!

'이번엔 잘 되겠지'

장르 : 코미디

개봉 : 2021.07.08

배급 : THE픽쳐스

감독 : 이승수

출연 : 윤다훈, 김명국, 이서진

코로나19로 인해 찾아온 일생 최악의 위기. 구 에로 영화감독 승훈은 생계를 위해 치킨집을 운영하지만 영화로 대박을 터뜨리겠다는 꿈을 품고 은밀한 '투잡 생활'이 시작된다! 쉴 틈 없이 터지는 웃음 속 현대인들의 애환을 담아내며 관객들의 즐거움과 공감을 이끌어 내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 루벤'

장르 : 애니메이션

개봉 : 2021.07.08

배급 : (주)예지림 엔터테인먼트

감독 : 밀로라드 크르스틱

출연(목소리) : 가브리엘라 하모리, 이반 카마라스

세계 곳곳의 미술관에서 유명 명화들이 사라지기 시작한다. 범인은 심리치료사 루벤과 그의 환자들. 그들의 좌충우돌 도둑질의 피날레, 마지막 작전! 단 하나의 명화를 훔치기 위한 팀 루벤의 위험천만하고 흥미진진한 미션 임파서블이 시작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