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종업계 최초 코로나 바이러스 불활화(감염력 무력화) 인증

▲ 청담코퍼레이션 HOCL브랜드 바우젠 제품 이미지(사진=바우젠)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코로나19로 홈케어가 주목받는 가운데, 청담코퍼레이션의 HOCL제조기 브랜드 바우젠은 가정 내 소독용 제품 '바우젠 HOCL제조기'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바우젠 HOCL제조기' 패키지는 HOCL제조기와 앰플 4박스(총 120개 앰플), 300mL 휴대용스프레이(2개입)를 증정하는 구성이다.

듀오 패키지로 선택 시엔 기본 싱글 패키지 구성에서 1000mL 피처를 추가해 넓은 범위의 소독이 필요할 때 유용하다.

HOCL제조기는 앰플을 첨가해 전기분해를 이용하여 살균과 탈취 효과가 있는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를 3분 만에 제조하는 장치로, 수돗물에 소금을 첨가하는 방법까지 다양한 사용처에 맞게 제조 할 수 있다.

바우젠 HOCL제조기의 차아염소산 살균 소독수는 한국 식약처 등에 식품 첨가물로 등록돼 있는 순한 성분이다. 피부와 유사한 미산성 pH5.0~6.5로 인체에 미치는 영향과 피부 자극, 섬유 탈색 우려는 적거나 없고 동일 농도의 살균제보다 살균력이 우수하다.

미산성 차아염소산 즉 HOCL은 미생물에 광범위하게 유효하며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 및 체취 제거에도 사용 할 수 있는 등 가정 내에서 다양하게 소독과 탈취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는 반감기(효과가 떨어지는 기간)가 제조, 개봉 후 1달 이내로 매우 빠르기 때문에 즉시 제조하여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해당 제품은 바이러스 불활화(감염력 무력화) 전문 시험 기관인 케이알바이오텍 질병제어연구소로부터 바이러스를 30초 안에 99.99% 불활화(감염력 상실)시키는 효과를 동일 업계 최초로 입증받았다.

차아염소산수인 HOCL은 우리 인체의 면역기능인 백혈구에서 생성되는 살균성분과 같은 성분으로 바우젠의 HOCL제조기는 우리 몸에서 자연 생성되는 HOCL과 같은 성분으로 효과가 매우 높은 살균 소독 및 탈취 기능 수로 작용 후 물로 환원되는 성질을 가지고 있다.

'바우젠 HOCL제조기' 패키지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 동안 계속되며 카카오톡 회원가입 시 10% 할인쿠폰이 즉시 지급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