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7월 수제맥주 전문 브루어리와 손잡고 BBQ 비어 6종 선보여

▲ BBQ, '수제맥주 프로모션' 진행(사진=제너시스 비비큐) © 팝콘뉴스


(팝콘뉴스=정찬혁 기자)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BBQ앱에서 BBQ 수제맥주 4캔을 1만 원에 만나볼 수 있는 '수제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BBQ앱에서 치킨 1마리 이상을 구매하면, BBQ 수제맥주 6종(GPA, IPA, 바이젠, 둔켈, 헬레스, 필스너) 중 랜덤 4캔을 1만 원에 추가 주문할 수 있다.

낮 시간 동안 간단하게 치맥을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이벤트도 30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BBQ 황금올리브 속안심 10조각과 수제맥주 2캔(GPA, 바이젠)으로 구성된 '해피아워' 세트를 주문할 수 있다.

한편, BBQ는 지난해 7월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와 손잡고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중 최초로 자체 수제맥주 브랜드를 선보인 바 있다.

현재 경기도 이천에 자체 양조공장을 건설 중인 BBQ는 향후 수제맥주 자체 생산을 통해 치맥 시장 공략에 한층 더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BBQ 측은 "코로나19로 인한 홈술족 증가 트렌드에 더해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치맥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수제맥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키워드

#bbq #수제맥주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