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도 MZ 세대 고객들과 소통할 것

▲ 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 최종 우승 8인(사진=에잇세컨즈).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의 최종 우승 8인을 공개했다.

이번 챌린지에 최종 8인으로 선정된 이들에겐 1등 500만 원(1명), 2등 250만 원(2명), 3등 100만 원(5명)이 지급되며, 에잇세컨즈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1등은 2만 9,984개의 압도적인 '좋아요'를 받은 대학생 박지민(21세)으로 선정됐다. 박지민은 SNS에서 일상과 댄스, 패션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수백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다.

박지민은 "안무가 아이키의 첫 8초모델챌린지 영상을 보자마자 '이건 나를 위한 무대'라는 생각에 바로 도전했다"며, "나만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에잇세컨즈를 빛내겠다"라고 당찬 소감을 밝혔다.

2등은 끈끈한 친형제 케미를 뽐내는 크리에이터 김재현과 김주한, 3등은 열여섯 딸 가진 멋쟁이 아빠 김현우, 태권도 사범 출신 틱톡커 최재권, 다재다능 방송인을 꿈꾸는 홍도연, 스무살 헤어 디자이너 이인화, 선한 영향력을 주고 싶은 판다 캐릭터 판다밤부이다.

에잇세컨즈는 4월 8일부터 15일까지 8일간 틱톡에서 처음으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의 참가자를 모집했다.

'8초모델챌린지' 필터를 적용해 나만의 모델 포즈를 취하는 영상을 본인의 틱톡 계정에 업로드한 지원자 약 4,100여 명 중 내부 평가를 거쳐 30명을 1차 선정했다.

에잇세컨즈는 1차 선정된 30명이 '21년 봄여름 시즌 상품으로 직접 스타일링한 룩북 영상을 공식 틱톡/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한 후,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3일간 투표를 진행해 '좋아요' 수 기준으로 최종 8인을 선발했다.

참가자들은 각양각색의 생동감 있는 포즈를 취하면서 셋업 슈트, 데님 패션, 피크닉 룩, 원마일웨어 등 다채로운 봄여름 시즌 스타일링을 제안해 MZ 세대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조환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에잇세컨즈를 대표하는 캠페인인 소비자 모델 선발 콘테스트가 올해는 틱톡에서 처음 열려 끼와 재능이 넘치는 지원자가 사천여 명 몰리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MZ 세대 고객들과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자신감과 용기를 심어주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