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59개 매장에서 5월 한 달간 진행

▲ 드롭탑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스틱커피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사진=드롭탑).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드롭탑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쿠폰 증정, 메뉴 할인 등 각양각색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925 스틱커피'를 증정한다.

지난 2019년 출시된 드롭탑의 925 스틱커피는 코로나19 확산이 장기화되자 홈카페 문화가 정착되면서 트렌드에 알맞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장소나 시간의 제한 없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이 제품은 스페셜티를 즐기려는 홈카페족 트렌드와 더불어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이라는 정체성에 맞게 전문 Q 그레이더의 925번 이상 테스트를 거쳐 출시한 프리미엄 스페셜 티다.

드롭탑 925 스페셜티 스틱커피는 다크와 마일드 2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다크는 초콜릿처럼 달콤한 향과 캐러멜 같은 부드러운 달콤함으로 밸런스를 갖췄고 마일드는 메이플 시럽과 호두, 아로마 향으로 부드러운 풍미와 은은한 산미가 돋보인다.

드롭탑 관계자는 "홈 카페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간편한 스틱 형태를 찾는 커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드롭탑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스페셜티 스틱커피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기면 좋겠다"고 전했다.

드롭탑은 최근 여름 신메뉴로 기침, 피로회복 등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재료를 활용한 오미자 음료 3종과 아이스탑 3종을 출시했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드롭탑의 이번 행사는 휴게소와 일부 특수매장을 제외한 전국 159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의 특성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