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통해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도 증정

▲ SK매직이 '2020코리아세일페스타'를 통해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K매직)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이 '2020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오는 11월 1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을 통해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내수진작과 관광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국내 최대 쇼핑관광축제로 SK매직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비데 등 총 20여개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렌탈 또는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최근 출시된 올클린 공기청정기, 더블 플렉스 인덕션을 비롯해 스스로 직수 정수기, 터치온 플러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등 주요 인기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 SK매직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최대 2만원 할인 가능한 '스크래치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할인과 함께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며,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2명),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3명), 워커힐 상품권 100만원권(1명), 워커힐 HMR세트(50명) 등 총 56명의 고객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살리고, 국민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번 행사에 뜻을 함께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가 대한민국 경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