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제1회 영상 공모전 실시…‘상금 3백만 원’

주변 한샘 제품 찾아 신선하고 재밌는 영상 응모

편슬기 기자 | 입력 : 2018/12/07 [17:10]

▲ 한샘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제1회 '한샘 브이로그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사진=한샘 제공).     © 편슬기 기자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제1회 ‘한샘 브이로그(비디오+블로그)영상 공모전’을 오는 23일까지 개최한다.

 

회사는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공모전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트렌드인 영상 콘텐츠를 통해 참신한 공간 전문 크리에이터를 직접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공모전 지원 자격은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주변에 있는 한샘 가구, 생활용품 등을 찾아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신선하고 유쾌한 2분미만 상품 소개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또 한샘의 플래그샵과 디자인파크 등 전국 12개 매장을 방문해 직접 제품을 체험한 후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수상자는 대상 300만 원 등 총 750만 원 상당의 상금과 2019년 한샘 영업직 공채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 당사 홍보모델인 한샘 서포터즈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500MB 미만으로 제작한 영상은 23일 자정까지 hanssemcontest@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되고, 결과는 27일 한샘공식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우수작 선정 기준은 창의적인 아이디어, 브랜드 이해도, 전달력 등이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한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공간, 인테리어 등에 다양한 아이디어와 이를 영상으로 표현하는 데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희망한다”며 “다양한 접점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늘리는 기회로 만들고, 이를 통해 전문 크리에이터를 양산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