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이지웨어 시장 트렌드 견인

‘스파페’ 이벤트 50여 가지 스타일 파자마 선보여

김효선 기자 | 입력 : 2018/12/07 [15:25]

▲ 스파오 위 베어 베어스 커플잠옷(사진=이랜드월드)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효선 기자) 이랜드월드 SPA브랜드 스파오가 이지웨어 시장 확대와 트렌드를 주도하기 위해 파자마 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한다.

 

'스파페(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는 7일부터 사흘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진행돼 짱구 파자마부터 위베어 베어스, 세일러문 파자마까지 총 50여 가지 스타일의 파자마를 5천 원 할인 특가부터 1+1커플 구매 기회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기본형태 캐릭터 디자인을 파자마에서 한 단계 더 발전시켜 원피스형, 후드 형 등 고객의 취향에 맞춰 패션 아이템처럼 골라 입을 수 있어 관심이 쏠린다.

 

이랜드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홈 이지웨어에 대한 트렌드 키워드가 증가하는 것을 파악해 파자마 시장 확장에 대한 가능성을 찾아냈다"며 "기존에는 대부분 속옷 란제리 브랜드에서 판매가 되었으나 최근에는 패션 캐주얼 브랜드에서도 상품을 선보이고 있을 정도로 파자마에 대한 인식이 변화됐다고 느껴진다"고 말했다.

 

실제 스파오는 지난해 대비 5배 가까이 파자마 스타일 수를 늘리면서 파자마 시장 확장 결과 350%에 달하는 누적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파오, 이랜드월드, 파자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