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아이들과 함께 ‘행복 나눔데이’ 실시

초중생 20명 초청해 어메이징 케이크 만들며 직업체험

김효선 기자 | 입력 : 2018/12/06 [10:55]

▲ CJ푸드빌 크리스마스 케이크 교실(사진=CJ푸드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효선 기자) CJ푸드빌이 푸드빌 아카데미에서 아이들의 직업체험을 위해 어메이징 케이크 만들기 행사 '행복 나눔데이'를 진행했다.

 

CJ푸드빌은 5일 지역아동센터 초중생 20명을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CJ푸드빌 아카데미로 초청해 '어메이징 케이크 만들기' 행사를 가졌다.

 

뚜레쥬르 파티시에가 포함된 CJ푸드빌 임직원 봉사단과 CJ도너스캠프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서 케이크 만들기 이론 교육과 시연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이 실시됐다.

 

아이들은 2018년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블랑 윈터 스노우맨'에서 모티브를 얻어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나만의 스노우맨' 케이크를 만들고 선물하고 싶은 사람에게 카드를 쓰며 따뜻한 추억을 만들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뚜레쥬르의 전문성을 활용한 행복나눔데이를 열고 아이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전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며 "파티시에 직업 체험 등 아이들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상생 활동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푸드빌 행복나눔데이는 연중 임직원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사내 사업본부별 업(業) 연계성과 전문성을 살려 사회와의 상생을 바탕으로 특화된 활동프로그램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CJ푸드빌, 연말, 행복 나눔데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