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기능성 샴푸 ‘그룬플러스’ 펀딩 1억 원 달성

깐깐하게 만든 탈모 완화 기술의 결정체로 호응도 높아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8/12/06 [13:58]

▲ 스페이스그룬이 출시한 탈모 기능성 샴푸 '그룬플러스(사진=스페이스그룬 제공)'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스페이스그룬은 탈모 기능성 완화 샴푸 ‘그룬플러스’와 ‘헤어토닉’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목표 금액 1억 원을 달성했다.

 

그룬플러스는 오픈 10분 만에 1천만 원, 30분 만에 2천만 원을 돌파하며 20일 만에 1억 원을 돌파했다.

 

해당 기록은 와디즈 사이트뿐 아니라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까지 통틀어, 샴푸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최단기간 최다 판매 기록이다.

 

그룬플러스는 기존의 타 탈모 기능성 제품과는 달리 전 성분과 함량을 투명하게 공개해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일반적으로 브랜드나 광고, 유명인의 추천 등으로 제품을 선택했던 것과 달리 성분 비교와 함량을 통해 자신에게 알맞은 탈모 기능성 완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올바른 기준을 제시한다는 취지였다.

 

그 결과, 많은 탈모인들의 지지와 성원이 이어졌으며 열렬한 응원은 펀딩으로 곧바로 이어졌다.

 

그룬플러스 샴푸와 헤어토닉의 핵심 성분은 15년 이상의 헤어 제품 연구를 통해 개발됐으며, 원재료 확인부터 연구과정, 추출 과정, 전 생산과정에 철저한 검증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값비싼 재료로 알려진 뽕나무 추출물을 비롯해 자연 추출물 함량을 높이고자 원재료부터 생약 성분을 직접 추출하기도 했다.

 

프리미엄 두피 자양액인 헤어토닉의 자연 추출물 함유량은 92%이며, 테라피 샴푸는 73.15%에 달하는데 이는 스페이스그룬이 추출 방식에 대한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 가능했다.

 

현재 미국 아마존을 통해 판매를 개시했으며 미국, 베트남, 태국 수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신세계 종합 쇼핑몰 스타필드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쇼앤텔 멘즈(SHOW&TELL MENS)', 청담 갤러리아 백화점 등 프리미엄 오프라인 스토어를 중심으로 입점을 앞두고 있다.

 

이외에도 해외 유명 크라우드 펀딩 업체들도 지속적으로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그룬플러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에 보여준 지지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제품후기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에게 재구매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리워드를 지급할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룬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탈모, 탈모샴푸, 그룬플러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