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왕관과 리스 X-MAS 케이크 출시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마련

김효선 기자 | 입력 : 2018/12/05 [11:29]

▲ '크리스마스 티아라' 등 케이크(사진=투썸플레이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효선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왕관과 리스(Wreath)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며, '스페셜 트리트 포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투썸플레이스가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당신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며, '투썸 케이크' 그 자체만으로도 '특별한 선물(Special treat)'이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투썸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티아라', '화이트 오너먼트', '스노우 블랙벨벳' 등이 출시됐다.
 
'크리스마스 티아라'는 레드 컬러의 둥근 리스 모양 시트와 마치 왕관처럼 원형으로 올라간 초콜릿 장식품으로 외형이 화려하다.

 

부드러운 휘낭시에 위로 헤이즐넛 초콜릿 무스, 새콤달콤한 만다린 쥬레, 바삭한 견과류가 함께 씹히는 케이크다. 
 
또 '화이트 오너먼트'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케 하는 외관으로 바삭한 초코 크런치 위로 아몬드 프랄린 화이트 초콜릿 무스와 살구, 아몬드 봉봉이 통으로 들어가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땅 위에 눈이 소복하게 내린 것 같은 '스노우 블랙벨벳 케이크'는 크림치즈 크림을 바르고 달콤한 체리를 넣은 풍성한 맛의 케이크와 웃고 있는 눈사람 모양의 '눈사람 마카롱'과 크리스마스 대표 색상인 녹색의 '그린티 크렘슈'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외에도 2018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홀 케이크 구매시 '블루투스 미러볼 스피커'를 블랙 혹은 레드 2종으로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시즌 MD상품 5종도 출시해 다회용 컵 사용을 지향하는 '친환경 소비 문화'를 더욱 알리고 독일의 베를린 마켓 일러스트 디자인에 아이보리, 로즈골드 등의 색상을 입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화려한 투썸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즐기는 작은 사치가 연말 큰 만족과 행복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마치 실제의 왕관을 선물하는 듯해 사랑하는 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