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서울타워 7M 초대형 트리 등장

CJ푸드빌, N서울 타워X클룩 이벤트 진행

김효선 기자 | 입력 : 2018/12/04 [15:18]

▲ N서울타워 X 클룩 초대형 트리     ©김효선

(팝콘뉴스=김효선 기자) N서울 타워가 연말을 맞아 N서울 타워 X 클룩(KlOOK)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N서울 타워는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과 함께 7M 높이의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내년 1월 6일까지 선보인다.

 

트리에는 열기구▲카메라 ▲눈사람 등 여행과 크리스마스 상징하는 조명으로 단장하고 앞 공간은 루돌프가 이끄는 커다란 썰매로 꾸며 연인ㆍ가족ㆍ관광객에게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행사 기간 중 클룩 앱에서 결제한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 영수증을 제시하면 ▲N테디베어샵 ▲헬로키티 아일랜드 ▲N포토 스튜디오 ▲N버거 등 행사 참여 매장에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이 응모지를 작성하면 한 명을 추첨해 핀란드 헬싱키를 두 명이 다녀올 수 있는 왕복 항공권 2매와 로바니에미 산타마을 3박4일 투어 상품을 증정할 예정으로 당첨자는 12월말에 발표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크리스마스트리가 N서울타워 높은 곳에서 온 세상을 밝게 비추고 사랑하는 사람과 썰매를 타고 산타마을로 간다는 재미있는 상상을 담았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크리스마스트리,클룩, N서울타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