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 마련

오는 12일부터 6주간 총 1억 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 대잔치

최한민 기자 | 입력 : 2018/11/09 [10:10]

▲ 골프존은 오는 12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 각 도별 랭킹에 따라 총 1억 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사진=골프존).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골프존이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재밌게 골프도 즐기며 풍성한 경품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스크린 골프 대회를 마련했다.

 

골프존은 오는 12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 각 도별 랭킹에 따라 총 1억 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은 실력과 관계없이 보다 풍성한 행운 경품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스크린골프 대회로 ▲24K 골드바 5g ▲골프 버디 거리측정기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한우 세트 등 엄청난 행운 경품이 총 두 시즌에 걸쳐 총 6주간 펼쳐진다.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 시즌 2’는 12일부터 내달 2일까지 총 3주간 개최되며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을 하고 GLF(Golfzon Live Festival)에서 '팔도 페스티벌 시즌 2'를 선택 후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어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 시즌 3’는 내달 3일부터 12월 23일까지 총 3주간 개최되며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참여할 수 있다. 

 

시상은 지역별 순위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팔도별 시상’과 매장별 개인별 실력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전국 통합 시상’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팔도별 시상’은 전국을 5개 지역 ▲서울ㆍ인천 ▲경기 ▲대전ㆍ충청ㆍ강원 ▲광주ㆍ호남ㆍ제주 ▲부산ㆍ대구ㆍ울산ㆍ영남으로 나눠 주 차별로 마련된 행운 랭킹 순위를 달성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시상한다.

 

또 시즌별로 가장 많은 라운드에 참여한 최다라운드 고객에게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개인별 시상도 가질 예정이며, 전국 통합 시상은 최고의 성적을 낸 매장과 개인에게 골프존카운티 무료 라운딩과 푸짐한 상금 등 역대급 시상을 제공한다.

 

이번 대회는 골프존파크가 주최하고 골프존이 주관하며 와이드앵글과 삼주다이아몬드베이 및 트리콜대리운전이 협찬한다. 

 

한편, 실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의 다양한 행운 경품과 대회 요강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와 골프존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골프존, 와이드앵글, 스크린골프, 골프존파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