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호계실버타운에 사랑의 손길 보내

어르신들 식사 도우미, 레크리에이션, 후원품 전달 등으로 훈훈한 시간 가져

편슬기 기자 | 입력 : 2018/11/09 [09:25]

▲ 주재승 디지털금융부문 부행장(좌)이 호계실버타운 어르신의 점심식사를 돕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제공).     © 편슬기 기자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NH농협은행 임직원들이 실버타운을 방문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지난 8일 디지털금융부문 임직원들이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호계실버타운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디지털금융부문 임직원 20여 명은 일일 식사 도우미를 자처해 어르신들의 점심 식사를 돕고, 레크리에이션 활동과 후원품 전달 등으로 거동이 불편해 바깥나들이를 하지 못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기쁨을 안겨드렸다.

 

또한, 요양원 시설 청소와 환경 정비 등을 함께하며 온 직원이 힘을 모아 어르신들이 생활의 대부분을 보내는 곳을 깨끗하게 정비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주재승 NH농협은행 디지털금융부문 부행장은 “7년 연속 사회 공헌활동 1위 은행으로서, 봉사활동을 연말ㆍ연시 등 특정 기간에만 집중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봉사활동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