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세단 ‘제네시스 G90’ 티저 이미지 공개

12일부터 사전계약 받아…27일에 정식 출시 예정

최한민 기자 | 입력 : 2018/11/08 [11:24]

▲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G90의 티저 이미지가 새롭게 공개됐다(사진=제네시스 제공).     © 최한민 기자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G90(지 나인티)가 또 한 번 진화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8일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에 위치한 제네시스 강남에서 오는 27일 출시 예정인 ‘제네시스 G90’의 티저 이미지와 주요 특ㆍ장점을 미디어 대상으로 공개하고, 12일부터 사전계약을 받는다.

 

G90는 제네시스 브랜드가 2015년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초대형 플래그십 세단 EQ900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다.

 

제네시스는 신차급으로 진화한 이번 EQ900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를 계기로 차명을 북미, 중동 등 주요 럭셔리 시장과 동일하게 G90로 일원화했다.

 

이를 통해 제네시스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함과 동시에 G90 출시를 계기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한층 더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G90는 디자인에서부터 편의성, 안전성, 주행 성능에 이르기까지 최첨단 기술력이 집약돼 새롭게 재탄생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G90은 ▲헤드ㆍ리어 램프 및 전용 휠에 담긴 제네시스 고유의 디자인 디테일 지-매트릭스(G-Matrix) ▲지능형 차량관리 서비스, 내비게이션 자동 무선 업데이트 등의 최첨단 커넥티비티 기술 ▲차로 유지 보조, 후방 교차 충돌 방지 등의 첨단 주행 신기술 ▲플래그십 세단에 어울리는 강화된 정숙성 등이 특징이다.

 

제네시스 정식 출시에 앞서 제네시스 브랜드는 9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인천, 대구, 부산지역에서 프라이빗 쇼룸을 운영할 계획이다.

 

프라이빗 쇼룸에서는 고객들이 출시 이전 G90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 된 공간으로, 다양한 컬러의 실차 전시는 물론 전문적이고 상세한 설명을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의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다.

 

프라이빗 쇼룸 관람을 희망하는 고객은 HONORS G 컨시어지 센터(080-900-6000)에 전화 예약하거나 가까운 지점 및 대리점의 카마스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G90는 제네시스 브랜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플래그십 모델로 제네시스 브랜드의 디자인 방향성인 ‘역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을 온전히 담고 있고, 최고급 안전 및 편의사양을 통해 또 한 번의 진화에 성공했다”며 “G90가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당당한 행보를 펼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