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최철홍 회장, 대한민국 봉사 대상 3개부문 수상

최 회장, 나눔과 섬김 실천 위한 맞춤형 사회 공헌 활동 전개해

최한민 기자 | 입력 : 2018/11/07 [18:06]

▲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이 2018 대한민국 봉사 대상에서 영예의 3관왕을 차지했다(사진=보람상조)     © 팝콘뉴스

▲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     © 팝콘뉴스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이 ‘2018 대한민국 봉사 대상’ 시상식에서 봉사 대상 3개 부문을 동시 수상했다.

 

한국유엔봉사단과 한국국제연합봉사단이 주최하고 서울시와 보건복지부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봉사 대상 시상식’은 7일 여의도  KBS 아트홀에서 ‘봉사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실천’이라는 주제로 열려 ‘대한민국 봉사대상’, ‘국회의장상’, ‘아름다운 대한국인상’ 3개 부문 수상자로 보람그룹 최철홍 회장을 선정했다.

 

대한민국 봉사대상은 매년 우리 사회 다양한 분야의 숨은 봉사자들을 찾아 시상을 해오고 있는 우리나라 최고의 사회봉사 대상이다.

 

이날 시상식에서 최철홍 회장은 봉사활동 이력과 지역사회 공헌도 및지속성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016년에 이어 두 번째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최철홍 회장은 ‘상조는 나눔’이라는 보람상조의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지난 2012년 ‘보람상조 사회봉사단’을 출범하고 이후 이라크 한방의료캠프, 신장병 환우들을 위한 콩팥사랑 나눔 캠페인, 장수 사진 무료 촬영, 지역 어르신을 위한 행복나눔 연예인봉사단 후원 등 국·내외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왔다.

 

또 2016년 보람할렐루야 탁구단을 창단해 국민생활체육 활성화와 국민의 건강 증진에 힘쓰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사회에 기여했다.

 

최 회장은 “상부상조의 본질인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기 위해 맞춤형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 왔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상조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철홍 회장은 ▲2016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대상 수상 ▲2017 사회공헌대상 사회복지부문 대상 ▲2018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2018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대상 ▲2018 올해의 공감경영 나눔실천 CEO대상에 선정됐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