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 웰스팜, 항암 쌈채 출시

암 예방하는 건강 기능성 채소 라인업 확대

최한민 기자 | 입력 : 2018/11/07 [10:08]

▲ 교원웰스가 항암 성분이 풍부한 건강 기능성 채소 ‘항암 쌈채’를 추가로 선보이며 ‘웰스팜’의 채소 모종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사진=교원웰스).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교원웰스는 항암 성분이 풍부한 건강 기능성 채소 ‘항암 쌈채’를 추가로 선보이며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의 채소 모종 라인업을 확대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항암 쌈채’는 베타카로틴, 글루코나스투틴 등 항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암 예방에 효과적이다.

 

‘항암 쌈채’는 기능성 채소지만, 일반 쌈 채소와 같이 쌈이나 샐러드, 겉절이, 전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며 칼슘과 비타민C의 함유량도 많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항암 쌈채’의 추가로 웰스팜의 채소 모종 패키지는 ▲암 예방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채소 ‘항암 채소’ ▲성장 촉진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채소로 구성된 ‘아이 쑥쑥’ ▲다이어트 및 피부미용을 위한 ‘美(미)소채’ ▲신진대사와 항산화 기능의 채소로 활기를 높여주는 ‘활력채’ 등을 포함한 5종이 됐다.

 

채소 모종은 식생활이나 채소 효능에 따라 선택 가능하고 관리전문가인 ‘웰스매니저’가 2개월마다 직접 방문해 전달하며 방문과 함께 웰스팜 기기 세척과 모종 상태 체크 등 관리서비스가 동시에 제공된다.

 

또 ‘항암 쌈채’ 모종 패키지 출시로 웰스팜 라인업을 확대하며 렌탈 가격 정책도 개편했다.

 

한편 교원웰스는 항암 쌈채 출시를 기념해 ‘웰스팜ㆍ항암 쌈채’ 패키지를 렌탈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항암 쌈채와 동일한 성분을 함유한 항암 배추로 담근 ‘항암 김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교원웰스, 항암쌈채, 웰스팜, 베타카로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