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10일 주택관리사 합격 꿀팁 설명회 열어

2020년 상대평가 전환으로 주택관리사 자격 마지막 기회

김제경 기자 | 입력 : 2018/11/06 [17:32]

▲ 에듀윌 2016년 주택관리사 합격자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주택관리사 시험이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되면서 절대평가를 통해 평균 60점만 넘으면 합격할 수 있는 기회가 내년 한 번만 남았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10일 오후 1시 30분 당사 구로 E-스퀘어에서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마지막 시험에 총력을 기울이는 수험생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설명회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전임 김정룡 교수의 강연으로 진행되며 2019년 주택관리사 동차 합격을 위한 전문가의 꿀팁이 공개된다.

 

김정룡 교수는 “내년 대비 출제경향을 집중적으로 전달할 계획으로 ▲주택관리사 전망과 확실한 합격 비법 ▲2019년 출제경향 및 과목별 학습 전략 ▲상대평가 전 최종합격 완성, 에듀윌만의 합격 전략 ▲합격부터 취업까지! 에듀윌만의 노하우 등의 주택관리사 합격을 위한 전반적인 비법을 공개하는 형식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 참석자에게는 에듀윌 초심 열공 3종세트(수첩, 포스트잇, 책갈피 자), 주택관리사 핵심용어집, 합격노트세트, 주택톡톡, 볼펜, 네잎클로버, 에듀윌 에코백 등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달임액(1명)과 2019 합격완성반 50% 수강할인권(2명)이 증정된다.

 

또 추가로 현장에서 상담신청서를 작성하면 에듀윌 주택관리사 대표과정인 ‘올뉴 평생회원반’ 및 ‘2019 합격완성반’에 적용 가능한 수강할인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년, 2017년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에듀윌,주택관리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