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로 집에서도 명상

기가지니 명상서비스 출시…첫 이용 고객 이벤트 마련

최한민 기자 | 입력 : 2018/11/05 [11:14]

▲ KT는 국내 최초로 기업형 명상 솔루션을 개발한 무진어소시에이츠와 ‘기가지니 명상서비스’를 출시했다(사진=KT).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KT의 기가지니가 가정에서 간편히 즐길수 있는 명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KT는 국내 최초로 기업형 명상 솔루션을 개발한 무진어소시에이츠와 함께 오는 6일 ‘기가지니 명상서비스’를 출시했다.

 

‘기가지니 명상서비스’는 무진어소시에이츠의 국내 최대 명상 서비스 플랫폼인 ‘마음챙김’ 앱에서 제공하는 400여 개의 명상 콘텐츠를 인공지능 TV 기가지니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다.

 

기가지니에게 ‘명상 실행해줘’라고 말하면 이용 가능하며 ▲힐링 사운드 ▲명상가별 ▲상황별 ▲카테고리별 등으로 구성돼 있어 개인별 맞춤형 명상이 가능하다.

 

오늘의 명상과 스트레스 해소 명상 등 인기 4개 카테고리는 바로 실행할 수 있도록 화면이 구성돼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유아가 있는 가정을 위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할 수 있는 ‘어린이 명상’도 70여 가지 제공되며 학생을 위한 명상이나 주부를 위한 명상 등 가족 구성 특성에 맞는 명상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명상 전문가의 가이드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명상전문가가 엄선한 30일간 명상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어 더욱 재미있는 체험을 느낄 수 있다.

 

KT는 기가지니 명상서비스 출시를 맞아 보다 많은 사람이 명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말까지 모든 명상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KT와 무진어소시에이츠는 오는 11월 말까지 3일 이상 기가지니 명상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휴롬 티 마스터 ▲다기세트 ▲IoT 스탠드 등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방침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KT, 기가지니, 명상, 이벤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