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 교원 매트리스 딥슬립 출시

총 729개의 포켓스프링 편안하고 건강한 잠자리 제공

최한민 기자 | 입력 : 2018/10/12 [16:14]

▲ 교원웰스에서 렌탈 라인업을 확대ㆍ강화하고자 매트리스 렌탈 및 케어서비스 ‘교원 매트리스 딥슬립’을 새롭게 선보였다(사진=교원웰스).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환경 가전 종합브랜드 교원웰스는 매트리스 렌탈 및 케어서비스 ‘교원 매트리스 딥슬립(Deep Sleep)’을 새롭게 선보이며 렌탈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교원 매트리스 딥슬립’은 매트리스와 교체 가능한 탑퍼 및 교원웰스만의 차별화된 관리서비스가 결합된 상품으로 건강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교원 매트리스 딥슬립’의 매트리스는 최적의 숙면을 유도하고자 총 729개의 포켓스프링을 ‘3라인 9존(3 Line 9 Zone)’ 시스템으로 설계됐는데, 인체 굴곡에 따라 매트리스를 9개의 영역으로 세분화하고 영역별로 세가지 강도의 스프링을 적용했다.

 

각 영역의 스프링은 ▲머리 ▲목 ▲허리 ▲엉덩이 ▲종아리 등 신체 부위별 압력을 고르게 분산시켜 몸을 부드럽고 단단하게 받쳐주며 편안함을 증대한다.

 

포켓 스프링은 수면이나 휴식 중 옆 사람의 움직임에 방해를 받지 않도록 설계됐으며, 잦은 사용에도 뒤틀리거나 꺼짐 현상 없이 장시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매트리스 상단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셀 메모리폼 탑퍼’를 적용해 계절에 상관없이 매트리스를 쾌적하게 유지해주는데 메모리폼 탑퍼는 에어셀을 통해 매트리스 안쪽까지 공기를 순환시켜 땀이나 습기가 차는 것을 막아줘 위생적인 부분도 한층 높였다.

 

특히 신체와 자주 맞닿아 변형이나 오염에 쉽게 노출되는 탑퍼는 렌탈 3년 경과시 새 상품으로 무상 교체해줘 보다 쾌적하고 위생적인 매트리스 환경을 전한다. 

 

매트리스 관리 부분도 뛰어난데 교원웰스는 매트리스 외부는 물론 업계 최초로 내부와 스프링 안쪽까지 관리하는 ‘매트리스 딥 클린(Deep Clean)케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매트리스 딥 클린(Deep Clean)케어’는 교원웰스의 홈케어 서비스 전문가인 홈마스터가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해 오염도 측정부터 매트리스 내외부 및 스프링, 프레임 클리닝 등 총 12단계의 전문적인 관리가 이뤄진다.

 

이와 함께 전문청소 장비를 통해 가정에서 관리가 어려운 포켓 스프링 안쪽의 먼지와 습기 및 집먼지진드기 등 내부 오염물질까지 제거해 더욱 깨끗한 수면 환경을 전하며 렌탈 12개월 차마다 클린 커버 2장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차별화된 케어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교원웰스, 매트리스, 딥슬립, 꿀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