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신제품 비데 체험단 모집

한 달간 비데 무료 체험과 풍성한 상품 기회

김제경 기자 | 입력 : 2018/09/13 [17:17]

▲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오는 16일까지 신제품 비데 체험단 ‘미즈노비타’ 15기를 모집한다(사진=콜러노비타).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오는 16일까지 신제품 비데 체험단 미즈노비타 15기를 모집한다.

 

총 30명을 모집하는 이번 체험단은 콜러노비타 SNS 및 네이버 카페 ‘노비타 하우스 스토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17일에 대상을 최종 발표한다. 

 

평소 블로그와 SNS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제품 후기 작성에 적극적인 참여 의사가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프라인으로 치러지는 발대식과 해단식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미즈노비타 15기에 선정된 체험단에는 콜러노비타의 신제품 비데를 한 달간 무료로 체험할 기회가 제공되며 미션 완료자 전원에게 신제품 비데를 무료로 지급한다.

 

또한 우수 체험단을 선발해 1명에겐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3명에겐 5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콜러노비타의 우수한 기술이 집약된 신제품 비데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며 평소에 노비타 비데에 관심이 있거나 신제품 비데를 무료로 체험해보고 제품에 대한 특장점을 잘 표현해주실 수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9월 노비타 문화산책-네온사인 만들기’를 주제로 오는 20일 오전 서울시 서초구 양재역 인근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오월오일 1층에서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콜러노비타, 비데, 체험단, 상품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