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혜자스러운 후리스, 본 적 있어?

스파오 플리스 집업 상품 대대적 업그레이드 출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8/09/13 [16:23]

▲ 스파오가 선보이는 '혜자스러운 후리스'(사진=스파오 제공).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스파오가 작년에 선보였던 플리스 집업 상품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다.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스파오 X 김혜자> 컬래버레이션 상품인 ‘혜자스러운 후리스(일명 플리스) 집업’을 오는 15일 선보인다.

 

이번에 스파오가 선보이는 플리스 집업은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스파오 플리스 집업은 선샤워가공을 통해 태양광선을 열에너지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해 햇빛 아래 잠시만 있어도 온기가 발산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존 상품 대비 300G 중량 업그레이드와 원적외선 보온 효과를 통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것 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안티 필링 가공으로 외부 표면에 보풀이 잘 생기지 않도록 해 일상생활 속에서 관리하기 쉽게 하였으며, Anti-static 가공을 통해 정전기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가 선보이는 세 번째 혜자템 ‘플리스 집업 상품’은 특수 가공된 효능들 외에도 내부 체온 보온을 위한 시보리 가공과 부드러운 촉감, 넉넉한 핏 등 기본기에도 충실한 가성비 최고의 아이템” 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타사 제품 대비 15%가량 더 저렴하게, 더 좋은 상품을 선보이고자 상품 개발 단계부터 고객 피드백을 적극 수용해 개발된 상품으로, ‘혜자템’ 이라는 이름을 걸고 적극 추천 한다”고 말했다.

 

<스파오 X 김혜자 컬래버레이션> 상품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NGO 단체인 월드비전을 통해 국제 아동 후원 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인 <스파오 X 김혜자>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파오, 후리스, 혜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