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문화산책 ‘네온사인 만들기’ 클래스 모집

가을향기 물씬 나는 개성 있는 실내 인테리어 제작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8/09/12 [16:41]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9월 노비타 문화산책 ‘네온사인 만들기’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어 가을철 실내 인테리어에 나만의 새로운 변화를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왔다.

 

45번째로 열리는 이번 문화산책은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책임지는 ‘네온사인 만들기’를 주제로 오는 20일 오전 10시 30분 양재역 오월오일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 정원은 총 25명으로 오는 16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노비타 하우스 스토리 카페 가입자에 한해 신청서를 작성하고 카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접수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8일로 개인 SNS 채널에 노비타 문화산책 프로그램 홍보시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최종 당첨자는 체험 후기를 1건 이상 필수로 작성해야 하고 우수 후기 작성자 3명을 선정해 3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콜러노비타는 매월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 ‘노비타 문화산책’을 개최해 오며 8월에는 한여름 밤을 밝혀 줄 ‘젤 캔들 만들기’, 7월에는 여름철 모기로부터 가족을 안전하게 지켜줄 ‘천연 모기 퇴치제 및 버물리 만들기’ 등의 클래스를 열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인테리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가전제품을 찾거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직접 집을 꾸미는 셀프 인테리어족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9월 문화산책을 통해 노비타 제품과 어울릴만한 특별한 네온사인을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이달 30일까지 한가위 선물 대전을 실시하면서 노비타 공기청정기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 보상판매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해 놓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