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에스환경기술연구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화장품 시험검사기관 지정

김제경 기자 | 입력 : 2018/08/08 [15:47]


(팝콘뉴스=김제경 기자) 와이에스환경기술연구원(YSIET)이 지난달 26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화장품 시험검사기관(18호, 식품의약품안전처 공고 제2018-317호)으로 지정됐다.

 

이번 화장품 시험검사기관 지정을 통해 와이에스환경기술연구원은 일반 화장품과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이화학 시험검사를 수행할 수 있게 됐다.

 

그동안 와이에스환경기술연구원은 국제공인시험기관(KOLAS TESTING NO. 364)으로서 세계적 수준의 품질경영시스템과 분석기술력을 바탕으로 환경, 화학분야에 대한 다양한 분석 서비스와 산업체 연구개발 컨설팅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해 왔다.

 

이와 더불어 중소벤처기업청이 시행하는 ‘2018년 연구장비공동활용사업’ 운영기관으로 중소기업 대상 시험검사 비용을 최대 70%까지 지원하면서 예산 문제 등 품질관리 및 연구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비용 절감 및 기업 경쟁력 강화를 적극 돕고 있다.

 

와이에스환경기술연구원 엄유진 대표는 “이번 화장품 시험검사기관 지정을 통해 국내 유통 화장품 및 기능성 화장품의 품질 향상과 안전성 확보는 물론 고객사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